제     목 나누고 싶은 글...
작 성 자 김향희
'오늘'은 당신에게 주어진 최고의 '선물'
 일 년의 소중함을 알고 싶으면 입학 시험에서 떨어진 학생에게 물어보세요.일 년이라는 시간이 얼마나 짧은지 알게 될 겁니다.
 
 한달의 소중함을 알고 싶으면 미숙아를 낳은 산모에게 물어보세요. 한달의 시간이 얼마나 힘든 시간인지 알게 될 겁니다.
 
한 주의 소중함을 알고 싶으면 주간지 편집장에게 물어보세요. 한 주의 시간이 쉴새 없이 돌아간다는걸 알게 될 겁니다.
 
하루의 소중함을 알고 싶으면 자녀가 다섯이나 딸린 일일 노동자에게 물어보세요. 하루 24시간이 정말로 소중한 시간이라는걸 알게 될 겁니다.
 
한 시간의 소중함을 알고 싶으면 약속 장소에서 애인을 기다리는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한 시간이라는 시간이 정말로 길다는 걸 알게 될 겁니다.
 
일분의 소중함을 알고 싶으면 기차를 놓친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일 분의 시간이 소중하다는걸 알게 될 겁니다.
 
일 초의 소중함을 알고 싶으면 간신히 교통사고를 모면한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일 초의 시간이 사람의 운명을 판가름할 수 있는
시간이라는 걸 알게 될 겁니다.  
 
천 분의 일 초의 소중함을 알고 싶으면 올림픽에서 아쉽게 은메달을 딴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천 분의 일 초라는 시간 속에서 여러 가지 생각을 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될 겁니다.
 
당신이 가지는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기십시오. 또한 당신에게 너무나 특별한, 그래서 시간을 투자할 만큼 소중한 사람과 시간을 공유했다면 순간은 더욱 소중합니다. 시간은 아무도 기다려주지 않는다는 평범한 진리.
 어제는 이미 지나간 역사며, 미래는 누구도 알수 없는 신비입니다. 오늘이야말로 당신에게 주어진 선물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현재(Present)를 선물(Present)이라고 부릅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꼬릿말을 입력해 주세요
구현우
(2013.03.18)
주어진 오늘을 감사해야겠습니다.
문상원
(2013.06.09)
좋은글 감사합니다 ^^
꼬릿말
이름: 비밀번호:
54   나누고 싶은 글... 김향희 2013.03.18 1460
이전 축! 18-1기 전이슬, 인하대병원...
다음 의료원-제시카 키친과 협약 안내